회사시설

본문 바로가기

Top Class Grower manufacturer in Korea PV & Semiconductor

회사소개

세계 최정상급 태양광 및 반도체용 잉곳 그로워를 제작하고 있습니다.


회사소개


회사시설.S-TECH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 및 서비스를 통해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회사시설

가장 혁신적인 기술 파트너,
㈜S-TECH

㈜S-TECH는 반도체 산업과 태양광 산업의 완벽한 시작을 돕는 가장 혁신적이고 기술적인 파트너로 반도체 산업 밸류체인의 첫 단계인 실리콘 단결정 잉곳을 위한 전용 성장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.

세계 최정상급 태양광 및 반도체용 잉곳 그로워 제작

1990년을 시작으로 2008년 실리콘 잉곳 그로워 시스템을 상용화, 2018년 대구중소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및 3천만 달러 수출 탑을 이뤄낸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30년 이상의 Know-How와 세계 최고 수준의 R&D 센터를 통해 국내외 고객사에게 실리콘 단결정 잉곳 제조를 위한 Total Solution Service를 제공합니다.

2016년, 국내 최초 3m 잉곳 성장기술을 확보하였으며, 자동화 및 인공지능을 이용한 스마트 그로잉 기술을 바탕으로 2017년, 국내 최초로 폴리실리콘 340kg을 charge하여 4m 실리콘 잉곳 제조에 성공하였습니다.

반도체 및 PV용 CZ Ingot Grower 제작 전문 업체 ㈜S-TECH

㈜S-TECH의 세계,
소통과 교류

㈜S-TECH는 One-Stop을 구축하여 주문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설계, 가공, 조립, 선적, 설치, FAT, 고객 승인, A/S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며 어떠한 고객 요구 사항도 설계에 반영시킬 수 있습니다.

상상력의 원천이 되는 곳,
사무동

㈜S-TECH는 고품질 반도체 및 태양광 잉곳 성장이 가능한 그로워 장비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, 첨단 기술이 적용된 장비를 전세계에 공급함으로서 세계 첨단 과학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. 무한한 상상력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곳, 바로 이곳 ㈜S-TECH 사무동에서 시작됩니다.

제품 생산되는 공간,
생산동

대구경 실리콘 잉곳 성장기술, 고속성장 기술, 고품질 잉곳 성장 기술, 자동화 및 인공지능 기반의 결정성장 기술, 고신뢰성 장비 구조 설계, 고특성의 제어 시스템 제조 기술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, 이를 통해 100여종의 특허 및 TUV와 CE 인증을 획득하여 신뢰성 있는 장비로 검증받았습니다.

핵심기술을 담은 장비들을 소개합니다. 반도체 및 태양전지용 실리콘 단결정 잉곳 생산 장비 ‘SS Series’는 8인치부터 대구경 반도체 장비까지 잉곳 생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, 차세대 CZ 방식의 단결정 잉곳 그로잉 기술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합니다

㈜S-TECH의 생산 공간은 엄격한 품질관리 절차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성을 쌓아갑니다. 구조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한 전산 시뮬레이션은 장비의 설계 및 안전성, 기술력을 검증하며 30년의 Know-How로 쌓아 간 최초의 기록들이 세계 속 고객을 만족시키는 섬세한 비즈니스로 이어집니다. 글로벌 파트너들과 고객 감동을 위해 설계 및 생산, 선적의 고객 맞춤 뿐 아니라 숙련된 엔지니어의 빠른 응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미국, 중국, 유럽, 중동 등 세계 속 다양한 파트너들이 ㈜S-TECH의 기술과 소통하고 있습니다.

혁신적인 연구를 위한,
연구동

R&D 센터에서는 실제 결정성장 공정을 통해 고품질 잉곳을 연구하며, 이에 필요한 최적화된 장비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. ㈜S-TECH는 잉곳 성장 기술 개발을 통한 공정 시간 단축으로 생산성을 높이고, 불순물 농도와 결정 결함을 최소화해 잉곳의 품질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
그누보드5
  • 상호 : ㈜S-TECH
  • 주소 :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세천로 3길 33
  • 대표 : 박진섭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504-81-82347
  • TEL : 070-4343-3400
  • FAX : 053-354-5114
  • Email : sales@stech.co.kr
  • Hosting : Daosweb

Copyright © S-TECH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  열쇠모양 아이콘